2024년 얼리[early]스쿨 2기, 14회기 프로그램: 영양학, 인지학
페이지 정보

- URL복사
- 목록
본문
얼리스쿨2기의 끝을 향해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영양학과 인지학(아하매트)의 마지막 회기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회기를 통해 그동안 배워온 것들을 점검하며 마무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영양학: 건강한 식단으로 뇌건강 지키기
먼저, 뇌 건강을 위한 올바른 식습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참여자분들은 자신의 식습관을 돌아보며 깨달음을 얻었는데요,
“생각해보니 튀김 음식을 정말 자주 먹었네요!”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다들 식습관을 스스로 점검하셨습니다.
이어서 야채가 듬뿍 들어간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보는 활동을 진행했어요.
맛도 좋고 영양소 가득한 샌드위치를 함께 만들며,
“집에서도 이렇게 간단히 건강한 식단을 실천할 수 있겠어요!”라는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
이어서
.
.
인지학: 아하매트 상급자 코스 도전!
인지학 활동에서는 그동안 차근차근 난이도를 높여온 아하매트 상급자 코스에 도전했습니다.
처음에는 “이건 좀 어렵네요!”라는 말이 나왔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몸이 동작을 익히고 흐름을 따라가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모두가 서로를 응원하며 도전하는 과정에서 성취감을 얻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
.
.
14회차까지 이어진 인지건강 자가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분들은 몸과 마음,
그리고 뇌 건강을 위한 다양한 습관과 활동들을 익히셨습니다. “
이제 집에서도 건강한 식습관과 몸 쓰는 법을 실천할 수 있겠어요!”
“어려웠던 아하매트 동작도 꾸준히 하다 보니 익숙해지네요!”라는 긍정적인 소감이 가득했던 마무리 시간이었습니다.
- 이전글따뜻한 나눔, 헬핑핸즈 봉사단원의 정성 가득한 김장 활동 24.12.24
- 다음글2024년 얼리[early]스쿨 2기, 13회기 프로그램: 심리학 24.12.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