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복지

THE하기+ 더 만나고, 더 실천하고, 더 알리겠습니다.

“마을에 자원을 디딤돌 삼아 지역주민들과 더 만나고, 그들과 함께 더 많이 실천하며, 실천하는 과정에서 알게된 것, 그리고 알게된 것을 지역사회에 더 많이 알리겠습니다.“

2024년 얼리[early]스쿨 2기, 4회기 프로그램: 아하매트, 싱큐테이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문화복지팀
댓글 0건 조회 77회 작성일 24-10-04 16:52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돌아온! 얼리스쿨~

오늘의 얼리스쿨에서는 아하매트와 싱큐테이블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한층 더 깊이 있는 중급자 코스와 새로운 레벨로 참여자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했는데요, 이번 활동에서는 여러 가지 특별한 순간들이 있었답니다.

1728028503.79PxMlCKPfFpimage.png

아하매트는 난이도를 올려 중급자 코스로 진행되었어요.

처음에는 어려움을 느끼시던 참여자분들도 이내 동작을 익히며 한 동작씩 해내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처음엔 어렵지만 집중해서 하니 할 수 있네요!”라는 말로 서로를 격려하며 몰입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1728028537.07BuMcQuGxhiimage.png

이어진 싱큐테이블에서는 레벨 3까지 도전하면서 팀워크가 빛났습니다.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어 다들 잠시 고민에 빠지기도 했지만, “조금만 더 생각해봐요!”, “여기 이렇게 풀면 될 것 같아요!”라는 대화를 주고받으며 협력하여 문제를 풀어갔습니다.

1728028716.47vzgbVRdWuvimage.png


모든 활동이 끝난 후, 참여자분들께 각자 과제집을 나누어 드리고 과제 수행 방법을 안내드렸습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10월 중순에는 즐거운 가을 나들이를 계획 중입니다!

**이번 주제는 "단풍을 보러 갑시다!"**로, 참여자분들 각자가 다녀온 아름다운 단풍 명소를 공유하며 기대감을 더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 프로그램에서도 더욱 유익하고 흥미로운 활동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번 가을도 얼리스쿨과 함께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