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와의 협력을 위해 삼평중학교를 찾아가다
페이지 정보

- URL복사
- 목록
본문
안녕하세요! 날씨가 유난히 더웠던 4월 30일, 사례관리팀은 삼평중학교 상담실을 방문했는데요!
이번에 방문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청소년들의 진로 탐색 프로그램 '찾아가는 꿈찾기' 사업을 안내드리기 위함이었습니다.
'찾아가는 꿈찾기'란 아주복지재단이 주최하는 진로 탐색 프로그램으로 우리 복지관이 2024년 '찾아가는 꿈찾기' 참여기관으로 선정되어 지역 내 저소득 청소년 7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진로 체험 활동,
리더십교육, 대학교 탐방 등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박수 짝짝짝!
이번 사업에 참여하는 아동을 삼평중학교에서 모집해주셔서 앞으로의 진행 내용과 지역사회 안에서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고자 미팅을 진행했습니다.
삼평중학교 권혜진 학교사회복지사님은 "꿈이 없는 아이들에게 너무 필요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이 외에도 학교에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기획 및 진행할 계획을 듣고 지역사회 안에서 함께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권혜진 학교사회복지사님은 현재 분당3무한돌봄네트워크팀 웃.찾.사(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는 사람들) 위원으로 활동중이신데요.
학생들을 애정하는 마음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복지관과 협력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가 느껴졌답니다.
함께해주시는 삼평중학교 권혜진 학교사회복지사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례관리팀은 지역사회 안에서 당사자들에 대한 인적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 이전글결식 우려 어르신들의 정서 지원을 위한 어버이날 행사 24.05.09
- 다음글청소년안전망 구축을 위한 '청소년심리지원단' 위원 위촉 24.04.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