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와 함께하는 Porest of Honor's day 감사행사 진행
페이지 정보

- URL복사
- 목록
본문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12월 17일(화) 오후 6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모시고 감사행사 Porest of Honor's Day 를 개최했습니다. Porest of Honor's Day 행사는 올한해 함께해주신 자원봉사자, 후원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한 행사인데요.
함께라서 특별한 크루에게 감사와 감동을 더하여 소중한 상을 드리고자 하는 의미를 담아 꽃다발 대신 크로와상을 전달하는 특별한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행사의 1부는 소프라노 성악가 신델라님과 친구들의 아름다운 음색으로 시작했는데요.
연말에 어울리는 캐롤메들리와 함께 푸니쿨리 푸니쿨라 등 다양한 노래로 행사 시작의 문을 뜨겁게 달궈주셨습니다.
행사 2부를 시작하며 오늘 이 자리를 빛내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과 함께 했던 2024년의 활동 영상을 시청 후
바쁘신 일정 중에도 귀한 발걸음을 해주신 내빈 분들에 대한 소개는 이 훈 관장님이 직접 해주셨습니다.
이어서 성남시장상 표창이 있었습니다. 표창패는 신상진 성남시장님을 대신하여 김순신 복지정책국장님이 대리 축사 후 시상해주셨습니다.
*성남시장상: (주)인동에프엔 / 헬핑핸즈 봉사단 / 월간봉사 판교팸 / 이상미 / 표미숙님
국회의원상으로는 올 한해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개인 봉사자 2분께 수여했습니다.
* 국회의원상: 김영선 / 이정식님
이음상으로는 복지관의 비전인 "우리는 딛고, 잇고, 퍼뜨립니다"를 기반으로 실천해주신 2분께 수여했으며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이사장님께서 축사 후 시상해주셨습니다.
*이음상: 이용희 / 봇들6단지 1297발전협의회
시상을 끝으로 준비된 만찬을 함께 즐기며 2024년 감사했던 일들을 나누고 2025년 기대하는 바를 적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올 한해 함께해주신 자원봉사자, 후원자 분들이 계셨기에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이 빛날 수 있었습니다.
2025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0^
- 이전글2024년 얼리[early]스쿨 2기, 15회기 프로그램: 사후평가 24.12.30
- 다음글따뜻한 나눔, 헬핑핸즈 봉사단원의 정성 가득한 김장 활동 24.12.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